금연에 대한 조언, 조언 및 아이디어

금연에 대한 조언, 조언 및 아이디어

금연에 대한 조언, 조언 및 아이디어

많은 사람들이 흡연 습관에서 벗어나고 싶어한다.

흡연은 누구에게나 좋지 않고, 장기간 폐를 해칠 뿐이다.

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담배를 영원히 끊는 방법을 배우십시오.

당신이 가장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.

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는다.

이 방법은 성공률이 5%에 불과하다.

니코틴은 마약이고, 다른 마약과 마찬가지로 육체적으로 중독될 수 있다.

니코틴 대체제나 그 습관을 버리도록 도와주는 처방약을 선택하라.

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어떤 금단 증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고, 성공적으로 그만두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.

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피워야 한다고 느낀다면, 첫 번째 담배를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도록 노력하라.

여러분이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되기 전에, 블록 주변을 산책하러 가든지, 단순히 물 한 잔을 마시든지 간에, 스스로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라.

이렇게 하면 유혹을 줄이고 다른 곳으로 초점을 옮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갈망하는 것에 굴복한다면, 더 많은 시간을 기다리도록 강요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일 총량에서 담배 한 개비를 빼게 될 수도 있다.

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, 당신은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계획된 변화를 인식시켜야 한다.

당신이 이 정보를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공유할 때,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데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.

이것은 잠재적으로 동기부여를 유지하고 실제로 그만두어야 하는 압박일 수 있다.

그만둘 수 있는 자신만의 개인화된 계획을 생각해 내라.

앉아서 당신의 성격에 도움이 될 것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.

누구나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무엇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필요를 위해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.

개인 목록을 작성하면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매일 담배를 끊어라.

영원히 멈추는 것을 생각하지 말고,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가져가는 것을 생각해라.

당신은 종종 심리적인 관점에서 더 짧은 시간대에 일을 성취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일단 그만두겠다는 의지가 어느 정도 편해지면 언제든지 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.

흡연 습관을 포기하는 과정에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많은 사람들에게, 늦은 밤 동안 담배에 대한 갈망은 증가한다.

당신이 하루 동안 담배 한 대만 더 피우는 것을 멈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는 보통 사람들이 더 적다.

매일 밤 8시간씩 쉬면 집중력이 유지되고 욕망을 조절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.

만약 여러분이 의지력으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, 니코틴 대체물을 첨가하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.

이 제품들은 카운터에서 살 수 있고, 여러분이 습관을 고치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니코틴을 줄 수 있다.

그들은 금단 증상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.

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.

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그만둘 수 있는 재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.

니코틴 대체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의사뿐입니다.

그만두려면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.

친구들과 가족들이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 격려를 받으십시오.

만약 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, 그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.

또한, 지원 단체에 연락하여 조언과 상담을 받으십시오.

때때로 당신과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누군가와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을 계속 살아가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운이 좋다면, 이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.

수백만의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흡연을 과거의 습관으로 만들었다.

너도 할 수 있어! 당신이 여기서 배운 팁을 당신의 계획에 포함시켜 이 습관을 영원히 없애라.

Close